본문 바로가기
맛집/한강남쪽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돈까스 맛집 :: 경양카츠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post-eat 2022. 3. 14.

경양카츠 타임스퀘어점
@kyungyangkatsu_official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띵굴 스토어
매일  10: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타임스퀘어 카츠 맛집 경양카츠 요약

  • 경양카츠는 한식 + 일식 퓨전 레스토랑이다.
  •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한 한국식 반찬이 제공되는 점에서 숙성 카츠 안심 입문용으로 더할 나위 없다.
  • 수육 카츠, 족발 카츠 등 이색 메뉴도 존재하며 이 메뉴들도 대표 메뉴이자 훌륭한 퀄리티이다.

 

타임스퀘어 띵굴 다이닝

영등포, 영등포역에 위치한 타임스퀘어는 F&B에 매우 진심이다. 지하 2층부터 5층까지 식당, 카페가 층마다 존재한다.

여기서 또 필터링을 하자면 같은 공간으로 봐도 좋을 만큼 연결이 되어있는 신세계백화점과 합한다면 '돈까스' 카테고리만 봐도 경양카츠(타임스퀘어 지하 1층), 간코((신세계 9층), 사보텐(타임스퀘어 지하 1층), 제라진(신세계 지하 1층), 제주흑돈카츠(신세계 지하 1층). 총 5개 매장이 존재한다.

 

이 중에서도 단연코 경양카츠가 돋보이고 인지도가 더 높은 사보텐 보다 필자가 경양카츠를 선택한 이유는 수육 카츠, 족발 카츠 등 이색 메뉴가 존재하며 그 와중에도 음식의 퀄리티가 너무 괜찮다고 생각하여 선택하였다.

 

띵굴 마켓을 운영 중인 (주)띵굴에서 맛집 큐레이션을 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띵굴 다이닝엔 타임스퀘어에 따로 존재하는 푸드 코츠와 새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띵굴 다이닝에 들어서자마자 한국에서 만든 다양한 리큐어를 판매하는 띵굴 스토어가 있으니 마음에 드는 술이 있다면 자유롭게 골라보자.

 

그래서 경양카츠 맛은?

경양카츠 안심카츠 (14,900 원)

숙성 카츠가 먹고 싶어 안심 카츠를 주문했다.

식욕을 자극하는 미오글로빈도 아름다워 보였다.

눈에 띄는 부분이 몇 가지 있었는데, 한식 + 일식 퓨전답게 느끼함을 잡는 매콤한 반찬이 있었다.

멸치육수 베이스의 잔치국수와 부추김치(?), 그리고 놀랍게도 새우젓이 있었다.

갈린 통후추가 향을 돋우며 부드러운 안심 카츠가 입에서 녹듯이 돼지고기의 식감이 느껴졌다.

여타 숙성 카츠와 차별화된 다양한 소스들을 하나씩 맛보고도 남을 만큼 양도 적절했다.

숙성 카츠를 매우 좋아하는 입장에서 경양 카츠의 안심 카츠는 뚜렷하게 캐릭터가 돋보이는 맛은 아니다.

정말 평범한 숙성 카츠의 그 맛이고, 그래서 심심하기도 하다.

이런 부분은 모난 부분이 없다는 것이고, 단점이 적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추천하는 맛집이냐고 묻는다면 강력하게 추천한다.

타임스퀘어를 정말 많이 방문하며 모든 돈가스 가게를 다 가보았는데, 그중에선 경양카츠가 으뜸이다.

비단 안심 카츠가 아니더라도 족발 카츠, 수육 카츠 등 이색 메뉴도 매력적이며 추천할만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경양카츠의 방문은 타임스퀘어가 처음이었는데, 부분 부분 신경 쓴 요소가 많이 보였다.

메추리알 써니사이드업이나 스마일 모양으로 만든 와사비, 트러플 소금, 새우젓 등 비주얼적으로 훌륭한 부분이 많았다.

 

의외의 가성비

단편적으로 음식값 14,900원~이라고 하면 적지 않은 가격이다.

다른 타임스퀘어 가성비 가게는 상당히 많지만, 같은 카테고리 내의 돈까스, 튀김요리, 돈카츠 등을 한정한다면 의외로 가성비가 괜찮은 편에 속한다. 가격 대비 준수한 퀄리티도 한몫한다.

특히 안심 카츠, 등심 카츠는 숙성 카츠 입문으로 더할 나위 없이 '스탠다드'의 느낌이 강하다.

 

마무리와 접근성

경양카츠는 타임스퀘어 내에 있어 1호선 영등포역에서 지하로 연결되어있다.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 중 하나로 혹시라도 방문을 안 해본 사람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볼 만하다.

F&B에 진심인 쇼핑몰이기 때문에 식사 후 카페나 아이쇼핑하기에도 매우 좋다.

 

숙성 카츠 입문용으로 강추하는 경양카츠 타임스퀘어점 방문 후기였다.

 

반응형